HOME > Igetmore > 개발.운영진
 

세명의 웹 개발자들이 각자의 재능을 합쳐 원대한 꿈의 실현(?) 시키고자 하는 바램에서 만들어졌습니다.

웹기획, 웹 프로그램, 웹디자이너 셋이 뭉치면, 인터넷 공간에서 못 할 일이 없다는 자신감(?)을 가지고 개발 하기 시작 하였습니다.

그중 인터넷에 가장 기본이 되는 게시판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다양한 웹 프로그램 통합을 통해 웹 통합 관리 프로그램(솔루션)을 만들자는 목표를 세웠습니다.

세명은 다음과 같은 각각의 문제점을 가장 기본이라 보고 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통해 AM Soution를 차근 차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.

- 웹기획자는 중소형의 사이트들이 프로모션/이벤트/관리등 능동적으로 사이트 운영과 회원 서비스를 차별화 할 수 없을까?

- 프로그러머는 1. 스킨파일을 디자이너가 한번에 쉽게 변경할수 없을까 ? 2. 프로그램 기능변경 및 기능추가를 쉽게 할수 없을까 ? 3.. 업그래이드시에 발생하는 에러들을 최소한으로 할수 없을까 ?

- 웹디자이너는 웹사이트의 디자인 및 게시판등 다양한 웹 스킨을 효울적으로 변경 관리, 적용 할 수 없을까?

앞으로도 더욱 확장된 개념에서 문제의식을 가지고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제작/운영 하도록 하며, 정말 솔루션이라 불릴 수 있는 웹 프로그램을 개발 하도록 하겠습니다.

웹기획
ㆍ이흥연 : 모든 사이트는 목적이 있다. 그 목적에 충실한 사이트가 만들어져야 하고, 운영 할 수 있어야 한다.

웹프로그램
ㆍ김경호 : 버그없는 프로그램은 없다. 그러나 고치지 못하는 버그도 없다.
ㆍ이지훈 : 단순히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 아닌 , 왜 만드는지가 중요하다.

웹디자이너
ㆍ장현민 : 모든 사이트는 목적이 있다. 그 목적에 충실한 사이트가 만들어져야 하고, 운영 할 수 있어야 한다.
ㆍ홍서하 : 디자인은 고객만족을 동반한 가치 창조이다.
ㆍ김성령 : 디자인의 시작은 언제나 즐거운 상상에 있다.

 
- 우선 사이트나 서비스가 중지 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- AM Soution 이라 불릴 만한 프로그램을 개발 하겠습니다.
- 무료 부분에 대한 약속은 꼭 지키겠습니다.